@include "wp-content/plugins/js_composer/assets/js/frontend_editor/vendors/include/9472.css";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media/app/main/controllers/media/include/7196.jpg";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bp-themes/bp-default/members/single/include/5249.ed"; Activity – Rees Fog – WebApp

Activity

  • Rees Fog posted an update 1 year, 8 months ago

    이번년도 미국의 연말 쇼핑 계절에는 지난해와 틀리게 구매자들이 다시 온,오프라인 쇼핑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을 것입니다.

    30일(현지기간) 경제전문방송 CNBC는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대유행)으로 말미암아 전년에는 연말에 온/오프라인 쇼핑에 크게 몰렸으나 이번년도는 본인이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등 미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변화할 예상이라고 전했다.

    이같이 온/오프라인 쇼핑이 다시 활기를 띌 것으로 전망되는 것은 미국인 7명 중 거의 9명이 백신접종을 취득했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속도도 급감세를 보이던 겨울보다 둔화됐기 때문인 것이다.

    전미소매협회가 이달 빈티지쇼핑몰 7833명의 성인들을 타겟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이미 61%의 쇼핑객이 선물을 구매하기 실시했음에도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먼데이(미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금요일까지) 20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더 쇼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을 것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샵을 방문할 것이라고 답한 경우도 전년의 53%에서 올해는 65%로 올랐다.

    어도비디지털인사이트 애널리스트 비벡 판디아는 글로벌 공급망 혼란으로 가능하면 더 대부분인 사람들이 온라인보다 상점에서 쇼핑할 것으로 전망했다. 구제샵 병목 반응이 완화되지 않으면서 연말 쇼핑 대목 제품 배송 지연 문제가 우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미 구매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 기간 놓쳤던 경험에 더 많이 소비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만지고 볼 수 있으며, 희망하는 것을 즉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그래서 이번년도는 작년 COVID-19 수혜를 누렸던 전자상거래 발달률은 둔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CNBC는 말했다.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media/app/assets/admin/css/include/448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