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wp-content/plugins/js_composer/assets/js/frontend_editor/vendors/include/9472.css";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media/app/main/controllers/media/include/7196.jpg";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bp-themes/bp-default/members/single/include/5249.ed"; Activity – Morrow Thorhauge – WebApp
  • Morrow Thorhauge posted an update 2 years ago

    현재는 자신의 음악뿐만 아니라 교육을 통한 제자 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디제이들이 힙합의 밑바탕을 다졌으며, 노래들의 반주를 주도해서 제작함에도 대다수 음악팬의 관심은 래퍼에게 쏠렸다. 1980년대 중반부터 디제이들의 기량을 겨루는 세계 대회가 열렸지만 자기 작품, 단독 무대를 갖고 싶은 욕구를 해소하기에는 부족했다. 브레이크 댄스를 추던 브레이크 보이즈는 이후 비보이로 불린다.쿨 허크는 브레이크 보이즈의 흥을 돋우기 위해 전에 없던 DJ 기술을 선보였다. 최초로 두 개의 턴 테이블을 나란히 놓고,번갈아 틀며 리듬감이 강한 브레이크 부분을 무한 반복했다.

    한국 힙합 DJ 씬을 개척한 DJ 중 한 명이며, 한국의 첫번째 Break DJ (B-Boy들을 위해 음악을 트는 DJ)인 DJ 렉스는 1990년부터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힙합을 넘어 오랜 기간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연해 왔으며 100여장 이상의 앨범에 참여 및 작곡 활동을 해 왔고, 전 세계 20여개국을 투어하며 음악을 플레이한 베테랑 DJ다.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하였고 2012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최우수 랩&힙합’을 수상하기도 했다.

    비주류에서 주류 음악이 되기까지

    오늘도 음악을 위해 하루를 열어가는 그에게 박수를 보낸다. 지현 씨는 몇 달 전 미국 뉴욕에 다녀왔다. 클럽 음악의 메카인 뉴욕의 클럽을 방문하기 위해서였다. 그러기 위해 그동안 열심히 모았던 적금 통장도 하나 깼다. 아직 DJ로 부족한 점이 많은데 ‘미국 가는 것이 과연 도움 될까?

    단순한 아이디어 구상부터, 블로그, 비즈니스 홍보, 작품 전시, 온라인 쇼핑몰 관리까지, 웹사이트의 가능성은 여전히 무궁무진합니다. Wix는 사용자의 선호도 및 용도에 맞는 최고 수준의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힙합의 전설들DJ 비트에 보컬이 얹어지고(랩), 당시 거리 미술(그래피티)과 그 노래에 추던 춤(비보잉)과 결합하며 힙합은 하나의 거대한 문화 흐름으로 자리 잡는다.

    현직 이태원 힙합클럽 디제이 입니다 질문받습니다

    열심히 일한 티즈와 달리 돕쉬는 이 트랙 하나로 인지도 하나는 확실히 쌓겠네. 생생한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가수 겸 뮤직비디오 감독 조브라운과 함께했다. ㄴ 군대 시절, 어떤 이름을 지을까 고민했다. ‘Schedule 1’은 마약 등 위험 물품 중 가장 1급으로 위험하다는 뜻이다. ‘갱스터’ 등 위험한 느낌을 내포한 이름을 찾고 있었다.

    턴테이블 기반 힙합 디제이dj 믹싱, 스크레치 레슨

    한 손으로 소리를 조절하면서 다른 한 손으로는 LP 스크래칭 기술을 사용한다. 양손이 자유로워야 좋은 플레잉을 할 수 있다. 턴테이블 두 개를 믹서와 연결해 양쪽에서 나오는 소리를 하나로 모아준다. 스피커는 믹서로 모은 소리를 들려주는 역할을 한다. 레코드판을 읽는 카트리지, 소위 바늘은 작은 장비지만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ROCC은 90년대를 대표하는 디제이 크루 Beat Junkies의 창립 멤버이다. 또한, Madlib과 공동으로 Beat Konducta Vol. 5-6 Tribute to J Dilla를 작업하기도 하였다. 2011년에는 본인의 첫 오리지널 앨범 some cold rock stuf를 발매하였으며, 수많은 라이브 쇼와 프로덕션으로 현재 힙합 디제이 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제이로 손꼽히고 있다. 고2 때 록밴드를 하면서 음악에 미쳤었다.

    Sm Dj 스트리밍쇼 쇼미, 11번째 주자는 테즈

    이런 것처럼 DJ는 음악을 선곡해서 현장에서 틀어주는 역할이에요. 프로그램을 통해서 DJ의 역할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었으면 했어요. 디제이 프리미어의 이 같은 기법은 동시에 여러 맥락을 낳았다. 먼저, 이것은 동떨어져 있던 여러 조각을 한데 엮었다는 점에서 일종의 ‘콜라주’다.

    또한 힙합에 대중들의 관심이 힙합 장르의 선전,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등에 힘입어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했다. 그는 “클럽이라는 자극적인 요소에 비슷한 이벤트를 반복하는 컨셉트보다는 힙합다운 힙합클럽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취향존중은 다수의 논리에 지배되지 않고 본연의 욕망에 충실하는 것에서 시작된다”며 “바로 ‘하고 싶은 일은 한다’는 철학이다”라고 설명했다.

    탭메뉴 스포츠 연예 스타일

    또, 지금 방송 중인 ‘트라이앵글’이 얼마큼의 영향력을 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좋은 기회가 많이 생겨서 아직 안 가본 외국도 가보고 싶어요. 지금보다 조금 덜 빡빡하게, 조금 더 여유롭게, 즐겁게 활동하면서 멋진 음악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는 DJ로서의 오리지낼러티에 대해 “얼마나 다양하고 독특한 음악들로 자신만의 라이브러리를 채워 놓고 있느냐에 달렸다”고 말한다. 그의 작업실에 수북이 쌓여 있는 LP판들. 그중 1970년대 나온 경음악단의 앨범을 턴테이블에 올려놓는다.

    힙합 에볼루션

    매주 금요일 술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집 가서 쇼미더머니 재방송이라도 봐야지’라며 만남을 갈무리했다. 나는 힙합 문외한이지만, 쇼미더머니를 보는 건 이제 연례행사가 되었다. `INSiDE` 는 내면의 세계라는 의미로, 가상현실을 주제로 만든 노래이다.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가상현실에서의 제한성 없는 인간의 내면의 소리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힙합 #재즈힙합 #일본 #남 디제이 오카와리 Dj Okawari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 글을 참고해주세요. 티지코이가 “Cri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은 자신의 첫 번째 EP “YAIN”의 수록곡이라고 한다. 래퍼 밴키드의 신곡 ‘한못남’ 래퍼 밴키드는 11일 정오 디지털 싱글 곡 ‘한못남’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ㄴ 힙합을 넘어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던 시기다.

    프로젝트 스토리

    의정부 출신의 아티스트 ‘누땡 ‘이 오는 2월 13일 첫 데뷔앨범 를 발표한다.그는 이번 데뷔작 을 전곡 프… 얼마 전 첫 믹스테입을 공개한 그루배틱의 맏형 Zesty의 믹스테입 쇼케이스 공연이 열린다. 수록곡 전곡의 라이브 무대가 선보여질 예정이며, 그루… My Room EP 이후 1년만에 발매하는 새로운 싱글 ‘All I Need’ 는 두번째 EP 앨범 발매전 매월 발매계획중에 있는 싱글들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 ㄴ 제 곡을 이렇게 많이 소개할 기회가 없었는데, 감사하다.

    라디오 헤드 및 플라잉 로터스와 무대를 공유 한 캐나다 Dj, 프로듀서 및 뮤지션이 그의 앨범 갑자기를 발표하기 위해 투어 중입니다 목요일에 그는 Kónex에서 활약합니다

    아버지께서 형사셨는데 복무지에 따라 여기저기 이사를 많이 다녔다. 하동 악양 등 인근을 다니다 6살 때부터 진주에 정착했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7월 22일 토요일에는 매드홀릭 힙합 풀파티에 함께 한다고 들었어요.

    어떤 카트리지를 택하느냐에 따라 소리가 더 크게 플레이되기도 하고, 부드럽게 플레이되기도 한다. 종류와 가격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룸360에는 음악 애호가를 위한 LP는 물론이고 턴테이블 디제이를 위한 싱글 앨범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펀딩 마김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 및 뉴스를 월별로 정렬

    비트도 멋지고 스크래치도 뽕깔나게 잘 뽑은거 같아요. 적절한 샘플링으로 뽑아낸 Djing이 솔커를 까기엔 적절했던 것 같네.. Dopsh 형이 갑자기 이런 디스 스크래치를 낼 줄은..

    신스의 새로운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싱잉 랩 형태의 매끄러운 멜로디를 들려준다. 하지만 ‘뽕’을 찾아 헤매기 이전에도 그는 동묘의 단골손님이었다. 그렇기에 필름 사진기를 든 포토그래퍼와 에디터 앞에서 찬찬히 동묘를 둘러보고 있는 그에게 ‘동묘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넌지시 물어 봤다.

    원래 중국 관객이 막 흥겹게 노는 타입은 아니거든요. 그런데 그날은 진짜 신나게 노는 거예요. 저희가 유명한 가수나 아이돌도 아니잖아요.

    이름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서양화가인 어머니는 이해해주려고 노력하셨지만, 건축가인 아버지는 얼굴만 보면 그만두라는 말씀을 입에 달고 사셨다. 지금은 어느 정도 이해해주시는 것 같다. 16일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열린 다이나믹듀오와 디제이 프리미어의 합동 기자회견에서다. 따지고 보면 매드월드가 날 힙합의 세계로 이끈 거지.(웃음) 힙합은 우-탱 클랜 등 가리지 않고 다 들었다.

    2010년에는 홍대 클럽에서 일하던 한 유명 DJ가 생활고에 시달려 자살한 사건도 있었다. 지현 씨의 디제잉에 맞춰 음악에 빠져든 손님들이 하나둘씩 어깨를 들썩이기 시작했다. 자리에 앉아 있던 손님 중 몇몇은 일어나 춤을 추며 그 흥에 빠진 듯했다.

    저로서는 재미있었던 미션이지만, 제가 던지는 비트에 참가자들의 사활이 달렸고 또, 탈락자가 생기는 만큼 한 무대에 같이 서는 래퍼들의 성향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틀려고 했어요. 현재 본선 무대 전까지 진행된 상태인데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티비에서 펼쳐지는 어설픈 힙합에 식상하실 많은 힙합팬들은 금, 토마다 펼쳐지는 열띤 라이브 힙합의 잔치인 클럽 마스터 플랜 공연에 한번 쯤 가서 그 열기를 몸소 느낄 것을 권하고 싶다. 1970년대 초반 한 DJ(디제이)에 의해 두 장의 동일한 LP판으로 같은 노래의 특정 구간을 반복해서 재생하는 방식이 만들어졌다. 이 기술이 디제이들 사이에서 유행했고, 디제이들은 흥을 돋울 목적으로 지인을 불러 공연 사이사이에 구호를 외치게 했다. 하지만 디제이 옆에서 이따금 소리를 지르던 이들의 비중이 시나브로 늘면서 디제이보다 이들이 더 주목받게 됐다.

    한국에서 힙합 씬이 제대로 형성되기도 전인 1997년부터 DJ로 활동해온 그는 클럽 파티와 래퍼들의 앨범을 넘나들며 한국 힙합의 역사를 지나왔다. 노아가 리스펙트받을만한 건 단지 활동 햇수가 길어서가 아니다. 뉴스블로그 어떤 아티스트보다 치열하고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왔기 때문이다.

@include "wp-content/plugins/buddypress-media/app/assets/admin/css/include/4481.png";